MC몽の So Fresh

いい歌です。こちらで聞けます。

So Fresh

작사 김은지
작곡 김건우
노래 MC몽(Feat.김태우)

야 우린 둘인데 おい僕ら二人で
심장은 하나네 心臓はひとつだね
나 답답해 僕はもどかしい
니가 있어야 내가 살아 お前がいてこそ俺が生きていて
너 아니면 나 죽어 お前じゃなければ俺は死んじゃう

너의 미소 하나면 웃던 나야 お前の笑顔ひとつだけで笑ってた俺さ
블루 다이아보다 빛나는 너야 ブルーのだいやよりきらめくお前さ
하늘에 걸린 별이라도 따야 空にかかった星でも取って
웃는다면 끝까지 따는 나야 笑ったら最後までもぎ取る俺さ
I only love ya I'm not a playa 
너만 지독하게 사랑했던 나야 お前だけを強烈に愛していた俺さ
tell me show me that you love me
진실은 가려진채 난 또 울잖니 真実は隠されたまま 俺はまた泣くじゃないか
너 때문에 그나마 조금 웃어 お前のせいでそれだけど少し笑う
너 때문에 죽고 싶어도 살어 お前のせいで死にたくても生きるよ
너 때문에 뛰고 부딛혀 넘어져 お前のせいで走ってぶつかり超えていく
너 때문에 돈이라도 벌려고 뛰어 お前のせいでお金でも稼ごうと走って
내게 지쳐버린 당신께 무릎 꿇고 너에게 빌게 기필코 
anything I will do cuz I just wanna share
my love with you (세상에 소리쳐)
(사랑한다고 말해줘) (숨겨온 너의)
(슬픈 맘 놀라서 오~) (하늘 멀리 날아가)
(찾을수 없게) (더 크게 사랑한다)
(내게 말해줘) 
anytime anywhere no metter what
I'll always be there uh uh uh
너와 나의 사이 아주 조그만 차이
이겨낼수 없겠니 이젠 어른이 된 나이
You & I 서로가 너무 다른 너와 나
You & I 서로가 지기 싫어했던 너와 나 
Me & You keep it true 잘해왔어 
no matter what we been through 낮에도 밤에도
너 하나면 행복해 얼굴에 미소를 그려
it's you 두팔 벌려 이 세상 끝까지
it's you 니가 용서할때 까지 it's you
너의 아픔 지워질때 you you
너만 사랑할테니 우리의 사랑은
최고의 속도로 내 작은 가슴은
불타는 활주로 용광로보다 뜨거운
태양의 빛으로 우리는 저 끝으로 행복의 날개로 
(세상에 소리쳐) (사랑한다고 말해줘~)
(숨겨온 너의) (슬픈 맘 놀라서 오~)
(하늘 멀리 날아가) (찾을수 없게 오~)
(더 크게 사랑한다) (내게 말해줘~)
(오~) 

달콤한 느낌 향긋한 손길
so fresh all day by day all yes so fresh
널 향한 눈빛 태양같은 불빛
so fresh all day by day all yes so fresh
달콤한 느낌 향긋한 손길
so fresh all day by day all yes so fresh
널 향한 눈빛 태양같은 불빛
so fresh all day by day all yes so fresh@

세상에 소리쳐 사랑을 말해줘
(오 자 이제 시작해) (사랑도 꿈도 너였어~)
(커다란 내 삶) (빈 자릴 채웠어 오~)
(너 아니면) (누구도 채울수 없어)
(평생을 비워뒀던) (내 사랑이야~)
(더 크게 사랑한다~) (내게 말해줘~)
[PR]
by hiroharuh | 2008-01-19 13:00 | どうでもいいことだ


韓国語学習をゆっくり地道にやっています。


by hiroharuh

プロフィールを見る

カテゴリ

全体
どうでもいいことだ
文法学習だ
どう違う?
ぜひ覚えたい!
오늘 공부
너하고 친구하고 싶다
뉴스로 배우는 한국말
同音異義語
多義語
月曜日初級講座
にわか雨(소나기)
한국어로 말합시다
아침 편지
韓国語能力試験中級学習
韓国語能力試験高級学習
ハングル検定2級学習
慣用句(관용어)
副詞だ~부사이다~
火曜日学習会
KJから学ぶ
韓作文学習
八木さきさんの좋아요!한국
좋은 생각
韓国語小説読書中!
映画から学ぶ韓国語
漢字成語
韓国語初級文法
받아쓰기
한글일기
ラジオハングル講座
일본어교실
今日の擬声態語
上級への道(トレーニングノート)
未分類

以前の記事

2013年 12月
2013年 10月
2012年 12月
2012年 02月
2012年 01月
2011年 12月
2011年 11月
2011年 09月
2011年 08月
2011年 07月
more...

記事ランキング

その他のジャンル